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FAQ

MORE
  •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3만원 미만 주문시 2,500원이 부과되며 3만원 이상시 무료배송 입니다.


    *단,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  • 배송 주소지 변경을 하고싶어요.

    '상품준비중' 경우에는 해피비건 고객센터(070-8800-7766)로 문의주시면 됩니다.

    이미 배송이 시작된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하며 정확한 배송지 정보를 기입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당일 오후 1시 이전까지 결제완료 or 입금확인완료 가 된 경우에 한하여 당일 발송되며

    당일 발송이 된 경우 배송소요일은 1~2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당일 오후 1시 이후에 주문된 건은 익일 배송되며 배송사 사정에 따라 2~3일정도 소요됩니다.


    *주말 또는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이며 구정, 추석같은 경우에는 배송사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    배송조회는 www.cjlogistics.com 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.

  • 무통장입금 입금자명과 구매자명이 다른데 어떻게 하나요?

    Q&A 게시판 또는 해피비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변경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    [입금 확인처리가 어려운 경우]


    1. 입금자 명과 주문자명이 다른 경우


    2. 주문서 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


    3. 나눠서 주문한 건을 한번에 입금한 경우


    4. 하나의 주문한 건을 나눠서 입금한 경우

  • 무통장 입금 시 며칠 내로 입금을 해야 하나요?

    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일 포함 7일 이내 입금 해주셔야 하며,

    7일 이후에는 주문 건이 자동 취소 처리 됩니다.

  • 구매 상품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신청하나요?

    주문 상태가 '입금 대기' 또는 '입금완료'일 경우에만 마이게시판에서 수정가능하며

    '상품 준비중' 일 경우에는 해피비건 고객센터(070-8800-7766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  '배송중' 일 경우에는 주문서 또는 제품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.

  • 전화 주문도 가능한가요?

    네 가능합니다.

    인터넷 결제가 아닌 전화 주문이 필요하신 분께서는 해피비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주문을 도와드립니다.


    단, 전화 주문의 경우 구매내역 누적 또는 적립금 지급과 쿠폰할인 등 고객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


    *해피비건 고객센터 : 070-8800-7766

  •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결제시 무통장 입금 정보 기록하는 란에서 기재해주시면 신청 가능합니다.

    추 후 현금영수증 신청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문의게시판 또는 해피비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*해피비건 고객센터 : 070-8800-7766

  • 무통장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돼요.

    무통장 계좌 입금은 입금확인까지 1시간 이상 소요되며, 확인 후에는 입금확인문자를  발송해 드립니다.

    금액이 정확하지 않거나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에는 입금확인이 늦어질 수 있으며, 빠른 처리가 필요한 경우 Q&A 게시판이나 해피비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[입금 확인처리가 어려운 경우]


    1. 입금자 명과 주문자명이 다른 경우


    2. 주문서 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


    3. 나눠서 주문한 건을 한번에 입금한 경우


    4. 하나의 주문한 건을 나눠서 입금한 경우



    *해피비건 고객센터 : 070-8800-7766

  • 교환, 반품 하려는 상품 배송은 어떻게 보내나요?

    교환, 반품은 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면 당사에서 반품 신청을 해드립니다.

    당사 지정 택배사가 아닌 택배사로 직접 반송하실 경우에는 택배비용을 지불하셔야 하니 주의 바랍니다.

  • 교환, 반품 신청이 불가능한 경우는 무엇인가요?

    1. 제품 수령 후 10일이 지난 경우

    2. 교환/ 반품하려는 제품을 개봉 하거나 사용을 한 경우

    3. 구매 내역이 확인 되지 않는 경우

    4. 구매자의 부주의로 파손 또는 하자가 발생한 경우

    5. 구매상품의 샘플이나 구성품 등 을 분실 했을 경우

  • 교환, 반품의 신청 조건은 무엇인가요?

    아래와 같은 사유로 제품 수령 후 개봉하지 않고 7일 이내에 게시판 또는 전화로 반품, 교환 신청을 하였을 경우



    1. 제품하자 및 오배송

    - 신청 기한 :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신청

    - 택배비 : 전액 당사부담



    2. 고객의 단순변심 및 구매실수

    - 신청 기한 :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신청

    - 교환 택배비 : 왕복 택배비

    - 반품 택배비 : 편도 택배비 청구 (단, 무료 배송일 경우 왕복 배송비 지불)



    * 제품 내 봉인스티커 제거 시 교환 및 환불 불가

    * 반품 주소지 :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101 동부썬빌 414호 해피비건

  • 교환,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마이페이지 또는 전화(고객센터)로 신청가능합니다.

뉴스/이벤트

MORE

REVIEW

MORE


  • @happyvegan_official
       

      고객센터

      무통장입금 계좌

      • 예금주